DB손해보험 긴급 출동 서비스 10가지 차동차 케어 서비스
DB손해보험에 SOS서비스 특약 가입 고객께 제공되는 긴급출동 서비스와
오토케어서비스 특약 가입고객 제공되는 차량관리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OS 서비스 10가지 항목
1. 배터리 충전 서비스
= 배터리 방전으로 차 운행할 수 없는 경우
2. 타이어 교체 서비스
= 타이어 펑크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예비타이어로 교체
3. 긴급 견인 서비스
= 사고, 고장으로 운행하지 못해 긴급견인을 필요할 경우
4. 비상급유 서비스
= 자동차 연료 소진으로 운행이 중지된 경우 비상급유 서비스
(출동비는 횟수 관계없이 무료) ※ 3회 이상부터 연료비는 고객부담입니다
5. 잠금잠치 해제 서비스
= 차키를 자동차 실내에 두거나, 분실로 차문을 열 수없는 경우
6. 부동액 보충 서비스
=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7. 브레이크 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 브레이크, 파워오일 부족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8. 긴급구난 서비스
= 도로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운행하지 못하여 구조가 필요한 경우
(특수한 구난을 할 경우 별도의 사용료 지급하여야 합니다)
9. 휴즈 교환 서비스
= 휴즈 단락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10.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 1개당 서비스 1회를 차감)
오토 케어 서비스
1. 차량 점검 서비스
= 프로미카월드에 의뢰해 무상으로 점검
2. 수리차량 운반 서비스
= DB손해보험이 지정한 정비업체에서 수리할 경우 작업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될 때,
지정 장소로 차량 운반
3. 차량등록대행 예약서비스
= 자동차 신규, 이전, 말소 등록 해야 할 경우 등록대행을 전문업체에 대신 예약
4. 차량검사대행 예약서비스
= 자동차 정기검사를 고객 요청에 의해 대신 예약
5. 차량실내살균, 탈취 서비스
= 프로미카월드에서 차량살균, 탈취 서비스 제공
고객 상담센터를 통해 (홈페이지, 모바일) 쉽고 편리한 예약 확인이 가능합니다.